기사상세페이지

“2024갑진년 노바엑스 캐피탈과 함께 모두 풍성해지길”

기사입력 2024.02.08 18:1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노바엑스 캐피탈은 갑진년 한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혁신적인 투자 서비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유럽에서 까다로운 절차와 규제를 준수하여 VASP, 가상자산 라이선스를 획득한 노바엑스 캐피탈은 유럽에서의 사업 확대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투자 유치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노바엑스 캐피탈의 이규재 대표는 지난 7일 한국 진출에 대한 계획과 미래 비전에 대해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KakaoTalk_20240112_1421145291.jpg

     

    Q: 앞으로 한국 시장으로 진출 계획은 어떻습니까?

    이규재 대표: “노바엑스 캐피탈은 한국 시장 진출을 마무리하였고 가상자산 위탁운용 예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유럽에서의 성공적인 경험을 토대로 한국 투자자들에게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Q: 노바엑스 캐피탈이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규재 대표: “지난 주 “에브리데이유에스디티”라는 예치 상품을 출시했다. 실시간으로 쌓이는 고정연이자는 디파이(DeFi)방식으로 사용자가 네트워크에서 직접 수익을 실현하고 투자금은 기존 씨파이(CeFi)형태로 안전하게 자사 투자시스템을 통해 관리된다. 특히 자사가 투자한 가상자산을 추가 에어드롭 해주고 있어 관심이 크다.”

     

    Q.: 앞으로 노바엑스 캐피탈이 확장해갈 영역은 어떻습니까?

    이규재 대표: “노바엑스 캐피탈은 앞으로 ICO(Initial Coin Offering), 거래소, 가상자산 커스터디 등의 영역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 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가상자산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투자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다.”

    갑진년 노바엑스 캐피탈의 한국 진출은 국내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투자정보는 노바엑스 캐피탈 공식 홈페이지 www.navax.capital 에서 확인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